Food

방이동 술집 데이트 코스 송파 한남대교

기잼이 2022. 9. 16. 08:35

안녕하세요 기잼이 입니다.

오늘은 송파에 놀러갔다가 요즘 인기가 많다는 방이동 술집 한남대교에 다녀왔습니다.

 

가게 이름: 한남대교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18-11

영업 시간: 매일 (16:00 - 24:00)

연락처: 02-412-3558

지도:

 

방이동 먹자골목에 맛집이 많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핫한 술집이 있다는건 처음 알았어요 ㅎㅎ

 

매장 내부는 빨간 조명으로 레트로한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저희는 날이 너무 좋아서 야외자리에 앉았는데요!

야외자리에 앉으니까 해외 야시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희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깐풍기와 소주를 주문하고 먹다가 추가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기본 안주로 양배추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케요네즈와 양배추, 콘 조합은 말할 것 없죠ㅎㅎ 더 먹고 싶으면 추가 주문을 해야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깐풍기가 나왔습니다.

먼저 먹은 기본안주와 깐풍기 한컷!

깐풍기의 빨간 소스에 마늘이 듬뿍 들어있고 쪽파가 있어 너무 맛있었어요!

깐풍기 짠~~

여느 중국집 깐풍기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 영롱했던 깐풍기와 소주.. 저희 두명이서 소주 세병까지 마시고 만취해버린 후 나왔다는

간만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