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광교 맛집 빛다리 광교 앨리웨이 주막 한식 오마카세 솔직후기

기잼이 2022. 2. 6. 16:40

안녕하세요

이번에 생일맞이 광교 앨리웨이에 위치한 주막 [빛다리]에 다녀왔어요!

한식 오마카세라는데 궁금하기도 하고 평도 좋아서 가봤습니다.

가게가 천창 층고가 넓어서 술맛도 좋고 깔끔했습니다.

 


 

 

 

  • 가게 이름: 빛다리
  • 전화번호: 031-8067-6262
  •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앨리웨이 마슬 마켓 J동 160-167호
  • 영업시간: 화 ~ 금(17:00 - 21:00, 20:00 라스트 오더),
  • 토(13:00 - 21:00, 15:3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00 라스트 오더),
  • 일(10:0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 지도:

 

 

 


 

 

빛다리 

들어가서 큐알코드 하고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빛다리의 대표 메뉴인 “믿고 맡김 주안상”을 예약했어요!

네이버 예약으로 5% 할인받아 2인 77,900원에 예약 완료 ㅎㅎ

다양한 전통주 중에 저희가 선택한 술은 “김포예주”예용

전통주는 제대로 처음 접하는 거라 이렇게 고급 지게 와인처럼 나오니 느낌이 색다르더라고요 🤭

주류를 무조건 적으로 주문하여야합니다. 참고하세요

 

 

김포 예주

달달하면서 알코올 향이 많이 나는 게 기분 내기 딱 좋았습니다ㅎㅎ

수박, 참외향이 날 거라고 하셨는데 전혀 안 났습니다.

참숭어회

첫 번째 메뉴는 참숭어회에요!

숭어회와 와사비, 그리고 매실장아찌까지 함께 먹으면 술이 술술~~~~~~~~

2점은 숙성회입니다. 맛이 다릅니다.

백합&가리비 찜

다음은 백합과 가리비 찜!

조개를 안 좋아하던 저도 맛있게 먹었던 만큼 아주 잘 찌셨더라고요..

굳굳👍👍

유자 고추장 닭구이

고추장 양념 닭 다리 살 위에 유자 코울슬로가 올려져 있어 뻔한 맛에서 고급 진 맛으로 변신!

 

낙지 무침

낙지 무침은 흔한 초무침 맛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비빔국수 러버로써 아주 맛있었습니다ㅎ

한 돈 안심 튀김

배부를 때쯤 나온 한 돈 안심 튀김!

배불러도 맛있더라고요.. 안심 돈가스 맛 나면서 아주 좋았습니다👍

제일 맛있습니다. ㅠ.ㅠ

차돌박이 버섯전골

마지막 메뉴였던 차돌박이 버섯전골은 약간 실망🥲

퓨전 한식 느낌이라 제가 생각했던 얼큰 칼칼 된장찌개 st가 아니고 달달 전골이었다는..

그래도 차돌박이랑 버섯이 맛있어서 먹을 만은 했습니당!

술 마시고 기분 좋아서 전골이 달달해도 좋았다는

 

 


후기 

우선 분위기 좋은날 가기 좋습니다.

단품 메뉴자체가 워낙 비싸서 미리예약하고 방문하는거 추천드립니다.

음식은 튀김이 제일 맛있습니다.

무엇보다 층고가 높아서 좋았습니다. 가보시면 서비스는 확실히 좋습니다.

그릇같은거 음식 나올때마다 바꿔주시고 기분좋은날 방문 추천드립니다.

 


 

취한 채로 후딱 집에 와서 초도 불어주었답니다ㅎㅎ

행복한 생일이었습니다.

이만 “빛다리”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