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어정 맛집 망향비빔국수 용인점

기잼이 2022. 7. 13. 08:16

안녕하세요

기잼이 입니다.

오늘은 어정역 근처에 있는 망향비빔구수 먹으러 왔습니다.

저는 처음인데 여자친구가 몇번 와봤다고 해서 먹으러왔어요

가게이름 : 망향비빔국수 용인점

전화번호 :0507-1483-1522

가게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 134-28 1층

영업시간 : 10:00 ~ 21:00 / 일요일 20:00 종료

지도 :

 

 

 

주말에 방문하였고

사람이 많았습니다.

1968년 탄생입니다.

가게 메뉴판입니다.

김치는 국내산이고 국수를 판매합니다.

비빔국수, 콩국수 주문했습니다.

물은 셀프라서 가져왔습니다.

가져오면서 국물도 함께 가져왔습니다.

국물..

따뜻합니다.

쟁반에 담아서 왔어요.

이게 왜 있는지는 먹다 보니깐 알겠더라고요.

콩국수.

1년에 2번 정도 먹습니다.

좋아하긴 하면서도 잘 안 먹는 콩국수입니다.

제가 먹으려고 선택했습니다.

소금이 같이 나왔는데 점심에 비비큐 흡입해서 짠 걸 조금 줄이려고 안 넣었습니다.

이집 메인인 비빔국수입니다.

각종 야채랑 면이랑 같이 있습니다.

한상같이 찍어봤습니다.

역시 국수 전문점답게 면발이 살아있습니다.

면발 중요하니깐요!!

오이는 제거했습니다.

저는 오이를 별로 안 좋아해서요.

콩국수 시원하면서 국물 꾸덕꾸덕하면서 콩 국물 제대로입니다.

비빔국수는 한입 국물이랑 면이랑 같이 먹으면

처음에는 달달하면서 마지막에는 맵습니다.

차가운 음식이니깐 따뜻한 국물 떠서 먹으면 속이 확 괜찮아집니다. ㅎㅎ

고추 씨 같은 맛도 나고 오묘하게 손이 가는 맛입니다.

맵긴 합니다. ㅎㅎ 저는 물론 맵찔이라 그렇긴 합니다.

주말인데도 매장이 꽤큰데도 사람들이 계속 와서 이집 잘하는구나 생각들었습니다.

다음에는 잔치국수도 한번 먹어볼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감사합니다.